명필름아트센터 아트랩28 'Crossing Waves' 6월 전시 연계 공연
6/28(일) 15:00 Graye 하이라이트

-명필름아트센터 아트랩28에서 진행 중인 'Crossing Waves'는 그만의 탁월한 스타일로 도시 풍경을 해석해내는 영상 아티스트 라야(Raya Kim)이 만든 6개의 영상에, 이미 자신들의 분야에서 뛰어난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6팀의 뮤지션 - 디제이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 퓨어킴(Puer Kim), 김해원(Kim Haewon), 퍼스트 에이드(First Aid), 그레이(Graye), 콤파스(COMPASS)가 각자 하나의 영상에 그들만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영감을 받아 '영상과 합쳐질 수 있음과 동시에 독립된 트랙'으로서의 음악을 제작했다.
한 명의 영상 아티스트와 여섯 팀의 뮤지션이 만들어낸 12개의 waves가 완벽하게 교차하며 공존하는 순간은 아트랩28에서만 체험 가능하다.

그리고 6월 전시 연계 프로그램으로 그레이가 명필름아트센터의 공간을 이용하여 자신들의 기존 음악에 더해 사운드에 대한 새로운 실험을 관객 여러분에게 선보였다. 이 영상에서는 그레이가 다소 낯설 수 있는 전자 음악이라는 장르를 명필름아트센터 영화학교 1층 중정에서 대나무 숲을 배경으로 선보이고 있다.

List of Articles

LOGIN

SEARCH

MENU